채굴플롯 구매 시스템

막대한 초기자본이 들어가는 채굴장 운영,
이제는 쉽고 간편하게 채굴플롯 구매로 시작하세요.

치아코인은 비트토렌트 개발자 브램코헨이 개발한 암호화폐로 기존의 전력 낭비가 컸던 그래픽카드를 이용한 채굴방식이 아닌, 하드디스크(HDD)의 저장공간을 이용하여 블록을 생성하고 그 안에서 채굴이 이뤄지는 방식의 코인입니다. 비트코인의 과도한 전력 사용과 더불어 지구 온난화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는 가운데 치아코인은 채굴 과정에서 전력소모가 낮아 친환경 블록체인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친환경 코인 또는 그린코인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 원클릭 플롯구매

    장소부터 채굴기까지 복잡하고 어려운 채굴, 이제 집에서 원클릭으로 간편하게 채굴하세요.

  • 플롯팅 시스템

    MINING BANK는 채굴기 구매 완료 후 익일부터 플롯 활성화가 진행됩니다.

  • 유지비용 0원

    전기세, 임대료, 장비셋팅 까지 모든 비용을 없애고, 이미 준비된 MINING BANK의 자원을 이용하세요.

  • 안전한 자산보존

    보안전문인력, 장비유지보수인력이 상시대기하여 회원님들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치아코인과 파일코인 비교

파일코인은 상장 당시 50만원까지 상승했으며, 파일코인 채굴기 가격 또한 600만원까지 상승했습니다. 그 당시 파일코인을 채굴한 사람들은 엄청난 이익을 얻었고 치아코인은 그보다 더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치아코인 채굴기 또한 치아코인 가격 상승 시 큰 상승이 있을 전망입니다. 세계 거래소 상장과 더불어 대형 호재가 많은 치아코인은 파일코인의 단점을 보완한 친환경 코인으로 여러 코인 전문가들은 3년 내에 비트코인의 50% 금액을 쉽게 도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현재 전 세계 코인의 중심인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SSD 채굴 방식으로 엄청난 전기 소모량 때문에 환경 문제를 일으키고 있어 일론 머스크를 포함한 다수의 코인 전문가들은 5년 내로 친환경 코인들이 핵심 코인으로 대체될 거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채널 상담 문의하기 이동